본문 바로가기

ssunlab

(주)썬랩 건설본부 설계팀 소속 최광진 대리 장가가는 날!

2019. 10. 19 설계팀 최대리님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행복한 날을 다같이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썬랩 직원들이 모여 청주로 향했습니다.

 

성당에서 진행하는 결혼식은 처음 참석해보는 직원들이 많아 설렘과 기대가 많았습니다.

여느 결혼식과 다름없이 많은 하객분들이 축하해주셨고 즐거운 분위기 였습니다.

 

저희 썬랩 직원들도 신랑신부에게 축하 인사도 건네고 식전에 긴장을 풀기 위해 농담도 나누면서 축하하는 마음과 함께 준비한 봉투도 전달했답니다^^

 

새신랑 입장전 모습!! 긴장한 뒷모습도 추억이 되길 바라며 사진으로 남겨보았습니다.

웅장하고 경건한 분위기의 성당이었지만 밝은 에너지를 주는 신랑신부 덕분에 활기찬 느낌도 더해진 결혼식이였습니다.

 

신부님과 신랑의 경쾌한 느낌의 예복도 신선하게 다가와서 더 기억에 남는 결혼식이였습니다.

(신부가 운동화를 신고 입장해서 더욱 특별했어요!)

 

축하해주러 온 썬랩 직원들과 단체사진도 잊지않고 남겼습니다. 인증샷!!

 

신랑신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빌며 경건한 마음으로 기도를 드리는 것을 시작으로 예배형식의 예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잠시 카메라는 내려두고 혼배미사에 참석하여 결혼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예식을 마치고 정성스레 준비해 주셨을 식사를 하러 갔는데요, 웬만한 뷔페보다 훌륭했어요!

상다리가 휘어지게 준비된 음식에 한 번 놀라고 너무 맛있는 지역음식들에 두 번 놀랐습니다. 

주말에 사석에서 모인 직원들과 맛있는 식사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주)썬랩은 태양광발전 사업의 모든 과정을 자체 진행하는 만큼 설계팀은 항상 많은 업무로 고생하고 계신데요, 광진 대리님 신혼여행 즐겁게 다녀오셔서 다시 썬랩을 위해 파이팅 해주세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ssunl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썬랩,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0) 2019.11.04